맘카페 홍보 마케팅 바이럴 침투 방법으로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입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소상공인, 기업,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맘카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분야가 소비자들에게 파급력이 강하다는 걸 알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홍보를 계획하시는 것 자체도 처음이시라면 어디서부터 시작하는게 좋을지, 무엇이 정답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특히 맘카페 바이럴은 처음 접근하는 것 자체가 까다롭고 어렵기 때문에 시작의 문턱을 넘는 것조차도 어려워하시는 경우가 많은 유형 중 하나랍니다. 무엇보다 생각지도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이러한 점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