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입니다.
오늘은 바이럴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꾸준히 선택하고 계시는
BLOG 영역에서 진행되는
바이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실행사를 선택하실 때는 단순히
업로드 자체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곳보단
브랜드 소구포인트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는 곳인지
비교 분석하여 선택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노하우가 뒷받침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종에 대한 작업 경험을 보유한
실행사인지 진행 레퍼런스를 모니터링하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 실행사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그루브애드에서 공유드리는 정보를
꼼꼼히 파악해보시길 바랍니다. :)
블로그 마케팅이 처음인 분들 또는
이전에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를 통한 경험이 있지만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큰 효과를 경험하지 못해서
고민인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블로그 분야는 흔히 접할 수 있는 분야이기에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네이버 로직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발행 전에 레퍼런스 참고 또는
네이버 로직 분석을 통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저희 그루브애드는 원고팀이 게시글 발행 전에
발행하고자 하는 게시글을 분석하기에
상위 노출 가능성이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계정의 경우 계약기간이 마무리된 후에도
꾸준히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원고 틀에 맞춰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추가적으로 저희는 최소 수량만 계약이 가능하고,
정해진 기한안에 모두 소진해야하는
기한이 별도로 없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프로모션에 맞춰서 발행하는 것도 가능하며
짧은 기한 안에 다건의 수량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자단, 배포 상품 유형으로
짧은 기한 안에 집중적인 광고 운영도 가능합니다.
광고주분들이 요청에 맞춰서
효율적인 광고 관리가 가능하오니
효과적인 광고 관리를 위한 실행사를 찾으신다면
전문 마케터가 상주하고
여러 업종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그루브애드에서
전문 마케터를 통한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 후 상담 받아보세요.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선택시 참고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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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선택 시 참고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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