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중에서
어렵게 느끼는 분들이 많은
Google 애즈 광고,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①. 구글 애드센스를 선호하는 이유
②. 구글 애드센스를 선호하는 이유
③. 구글 애드센스 전략
④. 애드센스 실행사 '그루브애드'
구글 Google 애즈 광고를
선호하는 이유
Google Ads
이전에는 온라인 마케팅이라고 하면
네이버 검색엔진의 마케팅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편이였다면
최근에는 유튜브 시장이 커지면서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을 찾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Google Ads 가입 및 운영방법
플랫폼의 특징에 대하여
1) 국가, 지역, 타깃층 설정
대한민국부터 타 국가까지
송출이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정교한 타깃층은 지역으로 선택하는 것과
특정 지역의 근처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 특정 플랫폼에만 노출하는 캠페인
이미지 단독 혹은 영상으로만 송출하는
캠페인으로 구글 광고 세팅하거나
타깃층의 선호도가 높은 유형의 캠페인으로만
세팅하는 방법으로 운영하기도 합니다.
3) 예산을 효율적으로 소진
주요 타깃층에게만 노출되기에
예산을 효율적으로 소진할 수 있으며,
일예산, 총예산을 설정하는 방법으로
예산을 효율적으로 소진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전략 및 주의사항
구글애즈는 가입 후 세팅하는 것으로
모든 결과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 Ads 캠페인은 국가와 규정에 따라서
이미지, 광고 문구의 규정을 제한합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서 세팅을 해야 하며,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과정 속에서도
갑작스러운 제한이 걸리게 되면서
운영이 중단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실행사
그루브애드
저희는 구글애즈 광고를 세팅하고
관리를 돕고 있는 Google 실행사입니다.
그루브애드의 Google Ads 마케터는
애널리틱스, 쇼핑, 앱, 디스플레이
동영상, 검색, Ads 측정 인증까지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마케터가 전반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Google 세팅은 사용자의
접속 디바이스에 따라서 비율을 조율하여
이미지와 문구를 송출시키는데요.
저희는 이 부분을 고려하여
광고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부터
그에 맞는 적합한 문구를 구성하는 부분까지
규정에 어긋나느 부분이 없도록
모니터링하고 세팅을 실천합니다.
처음 상담하는 과정에서 마케팅의 목적과
제품, 브랜드 특징을 파악하고 구글애즈 유형 중
어떤 캠페인이 적합할지 제안해 드립니다.
검색(키워드), 앱, 디스플레이, 범퍼 애드
디맨드젠, 실적 최대화, 배너 등
마케팅 목적에 따라서 구글 애드센스
캠페인 유형을 제안하고 있으며,
정해진 예산 안에서 2~3개의 캠페인으로 나눠서
세팅하는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글애즈 광고 효과적일까?
휴대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
유튜브에도 송출이 가능한 마케팅이며,
노출수와 클릭수까지 높은 전환율을
나타내고 있는 마케팅이랍니다.
처음 반신반의하며 시작하였던
저희 광고주분들께서도 첫 캠페인 운영 후
지속적으로 재계약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전략으로
제대로 실천해야 효과적입니다!
직접 광고를 운영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노출수는 많지만 클릭수가 적은 편이라면?
캠페인의 배너, 문구를 개선해야 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처음이라서 혹은
마케팅 분야에 대한 정보가 없는 분들도
저희 그루브애드의 구글팀과 함께라면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이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구글애드센스 가입부터 Google 애즈 광고 승인
많은 이들에게 노출되어 전환으로 연결되는
애드센스 캠페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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