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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페 마케팅 홍보 바이럴 성공하는 핵심 전략

thegroove 2025. 1. 13. 15:13
맘카페 마케팅 홍보 바이럴 성공하는 핵심 전략

맘카페 마케팅 홍보 바이럴 성공하는 핵심 전략
맘카페 마케팅 홍보 바이럴 성공하는 핵심 전략

카페바이럴 정말 효과적일까
오늘 그루브애드와 함께 알아보세요. :)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대기업 프랜차이즈도

입지 조건, 본사의 홍보 전략에 따라서

오래 유지되는 경우도 있지만

단기간에 인기가 식게 되면서

폐업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업종에 맞는 

홍보 전략을 실천하는 것이

성공을 좌우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 방법 중에서 오늘은

꾸준한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는

맘카페 바이럴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다소 노골적으로 홍보하는

게시글에도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실제 이용해본 입장에서 장성되는

자연스러운 후기성 게시글을 선호하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에 적합한 것 중 하나는

바로 맘카페 마케팅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커뮤니티 홍보는 회원들끼리 탄탄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에

게시글 하나에 높은 신뢰도를 나타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맘카페 마케팅 효과 높여주는
그루브애드의 전략

 

모든 과정에서 그 틀에 맞는

전략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죠.

카페 광고 역시 그렇답니다.

 

특히나 예민한 광고 유형이기에

그루브애드에서는 업종에 따라서

맘카페 바이럴 전략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루브애드의 특별한
맘카페 마케팅 전략

 

그루브애드는 업종별 카테고리에 맞는

커뮤니티를 제안합니다.

 

단순히 대형 커뮤니티에만 진행되는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지역 혹은 타깃층이 활동하는 범위로

커뮤니티를 확장합니다.

 

지여그 소규모 타깃글 공략하는 것은

실제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이 많기에

마케팅을 통한 전환 효과가 뛰어난 편입니다.

 

게시글 작성시에는 실소유 계정 및

침투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 진행시에 많은 수량을 배포하는 것에

중점을 맞추기 보다는 하나의 게시글에도

정성을 담아서 작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신뢰도 높은 게시글이라는 틀을 만들 수 있도록

작업이 진행되는 커뮤니티에

소유 계정을 사용해 침투 작업을 진행하고

광고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소구포인트를 담아내는 스토리텔링의

원고를 통한 맘카페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자연스럽운 콘텐츠가 핵심인 만큼

'소구포인트를 담아내는 게시글'을 위해

저희는 카페만 전담하는 전문 마케터를 통한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시글 작성 후에 업로드한 게시글이

24시간 이내에 삭제처리 될 경우

수량 차감없이 재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이슈로 이한 게시글 누락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계약기한이 없는

수량 차감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보통 계약은 기한이 정해져있기에

기한 안에 소진해야 한다는
부담이 따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는 정해진 기한에 소진되는 것이 아닌

계약 수량에 기한을 두지 않고

자유롭게 소진할 수 있도록 운영됩니다.

 

이런 방법은 프로모션 기한에 집중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마케팅 외에

여러 바이럴 홍보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 외에

광고 전략에 맞는 여러 유형의 마케팅을

실천할 수 있는 광고대행사입니다.

 

블로그, 지식인, 퍼포먼스 영역

구글&유튜브, 인스타 마케팅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까지

여러 유형을 한 번에 각 분야별

마케터를 통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1:5 관리 인원이 배정됩니다.

 

디테일한 맘카페 마케팅을 실천하도록

1명의 광고주에게 5인의 인원이 배정됩니다.

 

이때, 카페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한

5인 이상의 인원이 배정되고 있으며

이러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빠른 소통이 가능하도록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맘카페 마케팅은 제품, 브랜드에 맞는

커뮤니티 선정과 소구점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게시글을 작성하는 것이

핵심 전략이랍니다.

 

또한 직접적으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는 것이 특징이기에

얼마만큼의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따라

효율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저희는 정보를 요청하는 게시글에 대한

무제한의 댓글 피드백을 드리고 있는 곳이니

최적의 효율 전략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루브애드 전팀장을 찾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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