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바이럴 홍보 효과 보는 방법
맘카페 바이럴 홍보 효과 보는 방법
맘카페 바이럴 홍보 효과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입니다. :)
요즘은 한 가지 종류의 업종에서도
경쟁구도가 심화되고 있죠.
그로 인해서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홍보 방법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 방법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한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 전략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맘카페 마케팅이 처음리아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무엇부터 비교해야 할지
정보가 부족해서 선뜻 시작하지
못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와 함께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증을 간직하고 계셨다면
오늘 이야기를 주목해 주세요~!
어떤 방법으로 진행될까요?
맘카페 마케팅은 광고 타깃에 적합한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홍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쉽게 풀어서 이야기해 보자면
실제 회원처럼 카페에서 활동하면서
'좋은 정보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실제 경험자가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처럼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것이죠.
이처럼 자연스럽게 침투해서 작업한다고 해서
'침투 마케팅'으로 이야기하기도 한답니다.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유형은
이와 같이 단순히 업로드하는 방법도 있지만
핫딜 홍보로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회원들이 많은 활동하는 시간대를 파악하고
일정한 시간 동안 혹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판매 페이지 회원들에게 전파시키는 것입니다.
핫딜 유형은 카테고리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는지 체크해 봐야 합니다.
맘카페 바이럴 성공적인 침투 전략
그렇다면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은
단순히 침투된 계정만 사용하면
모두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계정도 중요하지만 계정 하나만으로
광고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추가로 중요한 부분은 업체에 따라서
포인트를 녹여내는 콘텐츠를 구성해야 하며,
업로드하고자 하는 카페의 특성에 대한
정보는 기본적으로 파악해둬야 합니다.
그루브애드의 맘카페 바이럴 전략은
컨설팅 과정에서 주요 타깃으로 구성되어 있고
높은 효율을 나타낼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만약 따로 작업을 희망하는 곳이 있다면
침투 게정을 확보하기 위한 기간을 두고
광고 집행 일정을 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수량 카운팅에만 목적을 두지 않고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이끌어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플랜을
구성해서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1:5 관리 시스템
그루브애드의 차별점
저희는 한 명의 광고주에게
5인 이상의 인원이 배정되어
광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더욱 특별한 것은
원고 작성, 침투 계정 관리, 소통까지 진행하는
카페팀을 별도로 구성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맘카페 바이럴에 있어서
여러 업종에 대한 경험이 뒷받침되고 있고
커뮤니티 그성에 맞는 콘텐츠 구성까지
카페만 전담하여 관리해 주는
인원이 배정되어 관리를 돕습니다.
계약 기한이 없는 시스템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온라인 광고는 보통 6개월에서 1년까지
계약 기한이 정해져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는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 상품부터
다른 바이럴 상품까지 정해진 기한이 없이
수량 차감 형식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바이럴 광고가 처음이라도 기한에 대한
부담 없이 시작하실 수 있으며
최소 수량 계약도 가능합니다.
여러 상품을 진행해 보시고,
효과적인 방법을 선정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그루브애드와 함께 진행해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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