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온라인 시장이 넓게 확장하면서
기업, 소상공인 구분 없이 많이들 선택하는
온라인 마케팅 두 가지 유형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 광고, 홍보 활동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다면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주로 온라인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데요.
마케팅 종류 중에서도 블로그 마케팅
맘카페 소셜미디어, 구글&유튜브 광고 등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전환으로
연결되는 고리를 만들어줄 수 있는
플랫폼을 선택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효과는
어떤게 있을까요?
맘카페 / 블로그
온라인 마케팅 종류 중에서도
이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분야는
네이버 블로그, 카페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품,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 입장에서
장단점을 비교해서 정보를 전파시키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블로그는 관심사가 일치한 잠재 고객이
검색어를 입력해서 노출시키고,
카페는 관심사가 일치한 회원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선택해서 글을 올리고
판매 유도로 연결되도록 진행하는 것이죠.
업로드 수량만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것보단
콘텐츠 내용의 구성에 따라서
소비자들의 의견이 좌우될 수 있는데요.
소비자와의 신뢰도 구축 및
앞으로의 이미지 구축을 목표로 한다면
정확한 정보로 구성된 콘텐츠로
게시글을 발행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온라인 마케팅 쉽다면 쉽지만
까다로움이 따릅니다!
여러 분야에서 바이럴을 시작하지만
모든 이들이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 성공적 하지 못하는 이유는
업종과 진행하고자 플랫폼에 따라서
잠재 고객을 파악하고 전략을
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온라인마케팅종류라고 해도
여러분의 업종에서는 효과를 보지 못하는
플랫폼일 수 있기 때문에
업종과 목적에 맞는 광고 유형을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성공 전략을 실천하기 위해
믿고 의뢰할 수 있는 대행사를 찾는다면
저희 그루브애드의 블로그, 카페 광고의
체계적인 관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①.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저희 그루브애드는 온라인 콘텐츠 중
블로그만 전담하여 관리해 주는 팀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딩 관리
실제 후기로 작성되는 기자단 발행
낮은 예산으로 시작할 수 있는 배포 게시글까지
세 가지 유형을 진행합니다.
추가적으로 상위 노출, 체험단 블로그까지
진행하고자 하시는 블로그 유형에 따라서
전문 마케터들이 밀착하여 관리합니다.
양질의 콘텐츠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원고팀, 기획팀을 별도로 구성하는
차별화 전략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계약기한은 3개월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며,
기한 내에 소진이 아닌 수량차감으로
장기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②. 온라인 마케팅 카페
블로그와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
카페 마케팅이기에 커뮤니티만
그루브애드는 따로 전담하여
관리해 주는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때, 차별화된 부분은 소유하고
지속적인 침투 관리가 이루어진 계정을 사용합니다.
단순히 게시글만 발행하는 것이 아니며
신뢰도 높은 계정으로 발행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들이 게시글을 접했을 때
신뢰할 수 있는 게시글이라는 인식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다른 회원들에게까지
정보를 전파시켜 입소문 광고로까지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차별점 외에도 게시글 발행 후에
정보를 필요로 하는 회원들에게
피드백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통 피드백은 수량이 정해지는 경우가 많지만
저희는 게시글 발행 후에 피드백 작업 진행시
정보를 요청하는 회원들에게 무제한으로
피드백 작업을 진행합니다.
만약 50개의 댓글이 달렸다면
50개 댓글에 모든 답글을 전달하는 방법으로
잠재 고객의 전환 가능성을 높이도록
광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혹 카페 규제에 따라서 게시글이
비공개, 삭제 처리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루브애드는 게시글 발행 후 24시간 이내에
이와 같은 이슈가 발생한 경우
수량 차감 없이 재발행을 진행하고 있어
불필요한 수량 낭비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믿고 진행할 수 있는 대행사
GROOVE AD
온라인마케팅종류는 알고 있지만
우리 업종에 어떤 유형이 적합할지
어떤 전략을 실천해야 할지
고민을 간직하고 계시다면
분야별 마케팅으로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내도록 도움드리고 있는
그루브애드와 함께 도전해 보는 건 어떠실까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천이 어렵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전문 마케터를 통한
컨설팅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
온라인마케팅 종류 효과 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