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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검색광고 업체 선정시 체크하기

thegroove 2024. 12. 11. 16:24
구글 검색광고 업체
선정시 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마케팅 기업

그루브애드 전팀장입니다.

요즘은 동일 업종에서도 다양한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기에 그 안에서도

어필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현황 속에서도 비용을 효율적으로

소진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검색어 타깃 방법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전에는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더 넓은 영역으로 확장되어 노출되는

구글 검색광고를 선택하는 비중이 높아졌답니다.

 

아직까지는 네이버가 점유율이 높은 편이지만,

유튜브 이용자가 확장되어가고 있어

구글 키워드 마케팅을 선택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구글이 N사와 다른 점은

구글은 클릭비용이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

정해진 예산 안에서 다양한 키워드로

노출을 공략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관리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어떤 포인트를 체크해서 선정해야 할지

고민하신다면 오늘 이야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재 위치 파악하기

 

구글 검색광고는 '구글에만 노출된다'

이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구글에서 세팅되는 것은

유튜브뿐 아니라 제휴 사이트에도

광범위하게 게재됩니다.

특히 높은 점유율을 나타내는

유튜브에 게재된다는 점이

큰 메리트가 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광고 대행사
선정하기

 

키워드로 진행되는 마케팅은

게재위치 파악도 중요하지만

'어떤 키워드를 선정할 것 인가'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점 때문에 대행사를 선정하실 때

다수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노하우를 반영시킬 수 있는

구글 대행사를 선정해야 합니다.

 

시장조사, 브랜드, 제품 분석을 통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노출 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발굴해내는 것이

광고 효율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Google 대행사
GROOVE AD

 

저희 그루브애드는 Google 마케팅을

전담하여 관리해주는 팀을 구성하고 있는

전문 광고대행사입니다.

 

계약을 진행하시기 전 목표에 맞는

방법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전담팀을 통해서

세팅, 애셋 개선, 현황 분석을 통해서

이후에 확장하면 도움되는 키워드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서 제인하는 부분까지

디테일한 관리가 가능한 대행사입니다.

 

예산에 맞는 마케팅 컨설팅

 

단순히 많은 이들이 진행한다고 해서

그 방법이 정담은 아닙니다.

 

희는 클라이언트분들이 지향하는 목표와

제품, 브랜드의 특성을 파악해서

키워드를 발굴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도 정해진 예산을

효율적으로 소진할 수 있도록 세팅합니다.

 

단순히 검색량 높은 키워드만 발굴해서

구글 검색광고를 진행할 경우

노출수는 많지만 클릭수가 낮거나

클릭수가 높아도 실제 전환으로 연결되어

매출로 연결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예산을 효율적으로 소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수입니다.

오늘은 구글 검색광고를 진행하기 전에

참고하시면 도움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드렸습니다.

 

대행업체에 의뢰하시는 경우이라면

어떤 업종의 진행 경험을 보우하고 있는지

레퍼런스를 검토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전담 마케터가 상주하고 있는

저희 그루브애드를 참고해주세요. :)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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